강의 분야 | 비즈니스 스킬 | 취업 | 트랜드 |
---|---|
강의 가능 지역 | 서울 |
회사명 | TCK |
강의 주제 | [CS,매너,갈등관리] 품격 있는 고객만족을 위한 서비스 교육, 호감UP 신뢰 UP 고객만족 서비스, 고객서비스 커뮤니케이션, 갈등관리(갈등, 새로운 눈으로 바라보기 / 갈등 관리의 5가지 방식/ 갈등을 해결하는 프로세스 / 갈등을 줄이는 의사소통 방법) |
주요 경력 | 코세아 승무원 학원, 이루다 스피치 외 서비스 교육/ 성희롱예방강사 등 다수 진행 , 충북지방경찰청, 경찰인재개발원 외 다수 출강 청주 SBS , MBC 문화방송 - 방송진행 및 리포터 |
한줄 소개 | 쳥량감 있는 목소리! 명확한 전달력! 현장 경험 풍부한 강의!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