강의 분야 | 비즈니스 스킬 | 취업 | 교육 |
---|---|
강의 가능 지역 | 서울 / 지역무관 |
회사명 | TCK |
강의 주제 | [CS,매너,커뮤니케이션,법정의무교육]서비스마인드 및 CS매너 / 커뮤니케이션 스킬 /불만 고객 응대 스킬 / MOT 관리 / 비즈니스 매너 / 소통 및 커뮤니케이션 / 스피치 /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 / 개인정보보호 / 직장 내 괴롭힘 예방 |
주요 경력 | [호텔] 신라호텔, 홍대 RYSE호텔 , PJ호텔, IBIS [벡화점] 압구정갤러리아, 광교갤러리아, 현대백화점 판교, 현대백화점 디큐브 [기업] 한화 63씨티, 드림플러스, 현대건설, 현대로템SRS, KB저축은행, 모아저축은행, 모두의지인 외 다수 [공공기관] 강동구청, 홍은동문화의집, 양천해누리복지관, 광진구청 외 다수 |
한줄 소개 | 쉽고 흥미로운 Flow! 유쾌함과 감동을 주는 유연한 강의 스킬! 현장 맞춤형 CS 최강! |